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팁들

돈 버는 앱 체험기 (Wonder Time) 진행중...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진행중인 앱에 대해 기록해 볼게요. 이 앱도 아직 제게 돈을 주지는 않았습니다. 다만 지난 시간 제게 아픔을 준 쥬얼2048... 처럼 제 시간을 많이 빼았지는 않고 있는 앱입니다.

 

1. 설치

얘도 역시나 체험판이라고 되어 있네요.

Google Play Store 화면
설치된 아이콘

2. 진행

얘는 게임은 아니에요. 여러가지 앱들을 설치해서 Play 시간을 측정, 그 시간을 기준으로 보상을 한다는 컨셉인거 같아요.

저는 지금 설치 가능한 앱들을 모두 설치했기 때문에 이 부분이 비어 있는데요. 아래 그림의 부분에 앱들을 설치하게 되면 설치에 대한 보상, 그리고 그 앱들을 실행하고 띄워 놓은 시간만큼의 보상이 주어집니다. 여기에서 중요한 건 앱을 실행해 놓고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저 시간은 늘어나 보상을 준다는 것입니다.

앱 설치 탭
진행 중 탭

3. 보상

역시나 위에서와 같이 돈이 쌓였고, 돈을 줄거 같은 버튼을 클릭하니까, 또 뭐를 하라고 하네요 ㅡㅡ;

미션화면 1

위 그림과 같이 '주문을 승인하기 위해서 10개의 미션을 완료' ? 이게 무슨 의미인가 봤더니, 앞에서 봤던 '진행중' 탭에서 10번의 '플레이 & 수익 얻기' 버튼을 클릭해야 하는 것이었습니다. 이 단계는 그다지 어렵지 않게 달성했어요. 하나의 앱을 켜놓고 한동안 있어도 게이지를 채울 수 있었거든요.

미션수행화면

그렇게 10개의 미션을 완료했더니 ㅡㅡ; 이번에는 5개의 앱을 설치하라네요. 좋지 않은 기억이 떠 올랐어요. 설마 내가 할 수 없는 미션인가??? ㅠㅠ

5개의 앱 설치하라는 화면

그런데 다행히 저는 조심스럽게 정말 보상을 하는지 확인하는 단계였기 때문에 첫번째 탭에 있던 앱들을 전부 설치하지는 않았었어요. 그래서 남아있는 리스트의 앱 5개를 설치했더니 이 단계도 무사히 클리어 했습니다. 그랬더니 아래와 같이 정말 뭔가 줄 거 같은 화면이 나왔어요.

심사과정

02:00:00 이내에 저 돈을 준다고??? 정말??? 그런데 저 화면에 표시된 시간이 아니라 아래와 같이 몇일을 기다려야 하더군요. ㅠㅠ

보상화면

저 화면이 9월8일이었어요. 현재는 이런 상태에요.

2일 08:26:59

4. 아직도 진행중...

이제 약 2일 남았습니다. 9월14일~9월15일이면 정말 저 돈을 주는건지 알 수 있겠죠? 모두들 기대하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결과 나오면 바로 또 포스팅 하겠습니다. 이 글을 읽으신 모든 분들께 좋은 결과 알려드릴 수 있으며 좋겠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