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팁들

돈 버는 앱 체험기 (마이디) ... 소소한 보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진행중인 앱 중에 소소하게 보상을 받은 내용에 대해 기록해 볼게요.

어디서 광고를 보고 설치했는지는 기억나지가 않지만, 아마도 틱톡 영상이지 않았을까 싶어요.

 

1. 설치

Google Play Store에서 '마이디'라고 검색하여 설치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설치화면
설치된 아이콘

2. 데이터연결

이 앱의 보상 컨셉은 '거래를 통해 내 데이터를 판매한다' 입니다. 그 거래를 위해서는 내 데이터를 제공해야 하는데, 자동으로 제공하기 위해 초기에 한번 '데이터 연결' 이라는 작업이 필요합니다. 이 후에는 이 귀찮은 작업은 안해도 되니 안심 ... ㅎㅎ 

내 데이터 연결화면 (금융, 관심사, 건강)
내 데이터 연결화면 (쇼핑)

 

물론 내 개인정보를 이렇게 제공해도 문제가 없을지 걱정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제가 은행 털릴 은행 예금이 있는것도 아니고, 내 건강에 대한 정보나 쇼핑에 대한 정보가 그다지 중요한 정보가 아니라는 생각에 제공하기로 하였습니다. 그래도 불안하신 분들은 그냥 이 글을 흥미로만 읽고 넘어가시면 됩니다. ^^

3. 데이터거래

연결해 놓은 데이터들은 이제 다음과 같은 화면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그림과 같이 거래할 수 있는 항목이 뜨면 

클릭하여 거래합니다.

거래화면
영수증화면

화면의 영수증 부분을 클릭하면 거래한 내역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저는 지금까지 총 14건을 거래하였네요. 지금 남은 포인트가 3553원인데요. 제가 중간에 6300원짜리 커피 쿠폰을 샀으니 지금까지 받은 포인트는 총 9853원이네요.

사용한 포인트

4. 마무리

이 앱은 처음에 데이터연결만 해놓으면 따로 소요되는 시간이 없어 그냥그냥 계속 유지할 예정입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얻은 쿠폰은 다른 앱들에서 약간의 할인된 가격으로 현금화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다음에 다른 좋은 앱들이 있으면 사용해보고 또 포스팅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