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팁들

돈 버는 앱 체험기 (쥬얼2048-병합 및 구축, Jewel2048-Merge&Build) 진행중...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에 제가 틱톡을 보다가 광고로 자주 나오는, 돈 준다는 앱들 사용해보고 정말로 돈을 주는지 기록해 볼게요.

 

아직 돈을 받지는 못했어요.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우선 기록해 봅니다.

처음에는 호기심에 설치해봤어요. 설마 진짜 주겠어? 라는 의문에서요.

1. 설치

Google App Store화면
설치 시 아이콘

Google App Store에 후기나 평점 같은 정보가 없습니다. '사전 체험판' 이라서 그런걸까요? 플레이를 클릭하여 게임을 진행해 보았습니다.

 

2. 게임진행

아래와 같은 게임화면에서 열심히 벽돌? 보석을 옮겨서 없애면 좌측 하단의 돈뭉치 게이지가 채워집니다.

게임 메인화면
게이지

 

다 채워지면 왔다갔다 하는 게이지를 선택하여 받을 돈을 선택하게 되는데요. 이때 꼭 광고를 봐야합니다. 매번 봐야합니다. ㅡㅡ;

 

광고가 끝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주장하다' ??? 번역을 이상하게 해놨네요.

게임화면2

3. 현금 인출

'주장하다'를 클릭하면 위쪽의 돈뭉치에 돈이 쌓이게 됩니다. 많이 쌓인거 같아서 아래쪽 왼쪽에서 두번째 인출할 수 있을 것 같은 버튼을 눌러서 내가 받고 싶은 쪽을 설정했습니다. 저는 Naver Pay를 설정했어요. 네이버 아이디만 입력하면 되네요.

게임화면3

그런데 이런...xxx !!! '현금 인출' 버튼을 클릭하면 200,000 을 채워야 인출할 수 있다고 나오네요 ㅡㅡ;

그런데 초반에는 위의 '주장하다' 쪽에 금액이 꽤 높았거든요. 그런데 갈 수록 채워지는 금액의 단위가 적어지네요 !!!

그리고 거의 매번 돈을 채울 때, 30초 정도짜리 광고를 봐야합니다. 엄청나게 자주 광고를 봐야합니다.

 

4. 아직도 진행중...

좀 짜증나긴 하지만 어디 이십만원을 다 채우면 정말 그 돈을 줄 것인지 한번 해보고 있습니다.

지금 191,650원입니다. 정말로 주는지 완료되면 다시 글 올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