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팁들

Gemstone Tetra: 실제로 돈을 벌 수 있을까? 체험 후기 공유합니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 몇달동안 기다렸던 Gemstone Tetra의 결과는 별로 좋지 않은 것 같습니다.

Gemstone Tetra에서 'Processing' 상태로 한동안 기다렸었는데요. Count가 줄지를 않더라고요.

1. 지난 시간의 상태

10/20일에 게시했던 글

2. 오류발생?

위 그림과 같이 4, 6, 4, 4 였는데, 제가 마지막으로 봤던 몇일 전에는 4, 4, 4, 4 였던거 같아요. 그런데 어제 이렇게 되어 버렸습니다. ㅡㅡ;

이상한 화면

그림이 좀 달라졌어요. 혹시나 돈을 지급한건 아니겠지??? 라고 생각했는데, PayPal 계정에 들어가봐도 들어온건 없고, 

저 보라색 빈버튼을 눌러봤더니... 

빈화면

아무글자도 표시되지 않는 화면이 출력되었습니다. ㅡㅡ; 좀 허무하네요.

메인화면에 가서 이것저것 눌리는 버튼을 클릭하다가, 이 화면에서는 X를 눌러도 닫히지를 않네요. 

닫히지 않는 화면

3. 포기, 실패, 마무리

앱을 다시 껐다가 시작해봐도 뭐 달라지지는 않았습니다. 업데이트에 뭔가 문제가 있었던 걸까요? 아니면 나 처럼 끝까지 기다리는 사람이 있을거라고는 생각하지 않아서 Count가 다 된 이후를 구현해 놓지 않았나? ^^;

 

아뭏든 이 앱도 아쉽지만 실패로 마무리가 되는 것 같습니다. 어디엔가 문의를 남길 수 있는지도 모르겠네요

과감하게 지워야 하는데, 뭔가 미련이 남네요. ^^

 

다음에도 좋은 내용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 주말도 잘 보내세요~

 

반응형